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오키나와를 방문하면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선물입니다.  일본 하면 떠오르는 바바나빵, 병아리모양 과자가 있지만 오키나와를 가신다면 오키나와만의 특색 있는 기념품과 선물을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키나와는 다양한 명소가 있는 만큼 추천할 만한 기념품도 많습니다. 오키나와 기념품 중 인기가 있는 것들이 무엇인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오키나와의 과자[사타안다기]

     

    오키나와하면 오키나와 현지인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오키나와의 유명한 과자는 사타안다기 입니다. 사타안다기는 밀가루와 설탕, 계란을 하고 반죽을 해서 튀긴 과자입니다. 이 과자는 오키나와에서 경사가 있을 때마다 먹어왔던 과자로 전통과자이기도 합니다. 전통성이 있으면서도 여행객에도 인기가 많은 사타안다기를 꼭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타안다기를 파는 점포는 아유미입니다. 가격은 5개입에 450엔이며, 마키시역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걸립니다.

    주의하실 점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일찍 방문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및 위치를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2. 오키나와의 지명도 높은 과자[친스코]

    원래는 오키나와에서만 판매 했지만 도쿄에서도 판매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과자입니다. 음식은 본점에서 먹어야 제일 맛있는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친스코는 오리지널맛 외에 다양한 맛을 추가로 하고 있기에 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사타안다기를 못 사셨으면 친스코를 추천드립니다. 친스코의 본점은 아라카키 친스코 본점으로, 아키시역에서 도보로 9분 정도 걸립니다. 가격은 18개입에 1080엔으로 단체 선물로 하기 좋습니다. 

     

     

    영업시간 및 위치를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3. 일본 전국적으로 유명한 [유키시오(눈소금)맛 친스코]

    친스코는 오리지널맛, 플레인맛, 눈소금맛등이 있습니다. 그중에 특히 인기 있는 맛이 눈소금맛입니다. 오리지널맛의 친스코를 경험해 보셨다면 좀 더 특별한 맛의 친스코인 유키 시오 친스코를 추천드립니다. 남녀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친스코라고 합니다. 상점명은 난푸도로 이곳이 본점입니다. 가격은 12개입 300엔입니다. 가는 방법은 나하공항에서 국도 331호선을 남쪽으로 하여 차로 17분이 걸립니다. 

     

     

     

    4. 오키나와만의 영양만점[시콰사 주스]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것은 귤입니다. 오키나와에는 시콰사라는 오키나와의 야생 감귤류가 있다고 합니다. 요리가 과자에 많이 들어가며, 야생감귤 특유의 담백하며 산뜻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오키나와에는 시콰사맛 오리온 맥주, 원액주스, 오키나와 한정판 시콰사판 환타가 판매 중입니다.

     

     

     

    5. 오키나와만의 보라색 타르트[베니이모 타르트]

    오키나와 특산품 중 하나가 자색 고구마입니다. 자색 고구마는 일반 고구마에 비해 영양가도 높으며, 여성에게 인기 많은 타르트로 판매가 되기에 인기 있는 기념품 중 하나입니다. 지금 소개하는 상점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팔고 있으며, 관광 식사 선물 시설 100선에서 선물시설에서 1위로 선출될 만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상점은 오키나와에만 총 4곳이 있습니다. (요 미타 본점, 온나점, 국제거리 마츠오점, 나고점)

     

     

     

     

    6. 오키나와에서만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글라스 [류큐글라스]

    오키나와에서 기념품 하면 가장 높은 인기 있는 것 중 하나가 류큐글라스입니다. 류큐글래스의 경우 실용성이 있는 기념품으로 공방에서는 체험프로그램도 하고 있기에 기념품을 사러갔다가 체험을 하고 오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류큐글래스만의 특유의 아름다움이 있기에 색다르며 실용성 있는 선물을 찾으시면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